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초대우승자에게 주어질 우승상금 그리고 순위별상금

반응형

 

올해 첫 대회를 여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

초대우승자는 누가? 우승상금 및 순위별상금


박민지 선수가 또 한번 우승을 차지하면서 벌써 시즌6승을 기록중입니다. 정말 대단한 기록이고 또한 벌써 7월임에도 불구하고 상금이 현재까지 11억원이 넘어가면서 2위윈 박현경 선수와는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규투어 상금이 1억4천에서 1억8천이라는 가정하에 메이저대회에서 후발주자가 우승을 하고 정규투어도 4승이상 하지 않는한 올해는 박민지 선수의 해가 될듯 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대회인데요, 총 4라운드로 진행되며 대회참가자는 120명밖에 되질 않습니다. 정규시드권을 획득한 안소현 선수는 계속해서 순위에서 밀리면서 출전을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번 대회 중계방송사도 역쉬나 SBS 골프채널과 네이버 다음 올레 유플러스 등에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라운드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수요일 오후1시 리더보드 인데요, 벌써부터 선두권은 마지막홀을 진행중이며 이승연,박지영 선수가 7언더파를 치면서 이번 대회 코스가 그리 어렵지 않음을 알려주는듯 합니다.

 

물론 아직 후발주자로 출발하는 선수들이 얼마나 쳐줄지도 선두권의 변화를 알수 있을듯 합니다.

 

 

 

 

이번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대회의 초대우승자에게 주어질 우승상금은 1억4400만원이구요 준우승상금은 8800만원입니다. 순위별상금은 위에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일반적인 정규투어대회이기 때문에 KLPGA 상금규율에 맞게 정해진듯 합니다.

 

박민지 선수의 독주가 계속되는 가운데 2위에서 5위권 선수분들이 빨리 우승을 해줘야 격차가 줄어들텐데 말이죠.

 

https://klpga.co.kr/web/tour/recordprize.do?dcode=2021070019&dyear=20210715&gamecd=RE 

 

::: KLPGA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

 

klpga.co.kr

위 링크 가시면 대회가 끝났다는 가정하에 최종순위별 상금를 상세하게 알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