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LPGA 2021 상반기 마지막대회 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 리더보드

반응형

 

LPGA 2021 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 ,

리더보드 및 실시간순위 스코어


이번대회는 미국여자프로골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마지막대회입니다. 그리고 9월초에 솔하임컵부터 시작되고 정규투어는 9월16일에 개막하는 포틀랜드 클래식으로 이어집니다.

 

그만큼 대략 2달간의 강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물론 도쿄올림픽과 유럽대회들이 준비되어있지만, 선수들도 어느정도 휴식기를 가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상반기 마지막대회는 특이하게 2명이 한팀을 이뤄서 경기를 치루는 방식인데요, 2019년도에 처음 창설되기도 했습니다. 

 

1,3라운드는 공 하나로 같은 팀 선수 2명이 벌갈아 가면서 샷을 하는 포섬방식으로 진행되며, 2,4 라운드는 두명이 각자의 공으로 경기를 해서 매홀 더 좋은 점수를 그팀의 성적으로 삼는 포볼경기가 열린다구 합니다.

 

 

 

 

작년에는 고진영/이민지 선수가 팀을 이뤄서 준우승을 차지했구요, 꼭 같은 나라별 선수로 팀을 구성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또 이런 색다른 보는 재미가 있는듯 합니다.

 

 

 

 

벌써 1라운드가 마무리가 되었구요, 한국조로는 공동7위에 있는 박인비/유소연 조가 3언더파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정은6/허미정 선수도 같이 공동7위를 기록중에 있구요

 

https://www.lpga.com/tournaments/dow-great-lakes-bay-invitational/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이번대회는 총상금이 230만달러로 기존 정규투어보단 높지만, 2명의 선수가 한팀을 이루기에 그리 큰 우승상금은 아닐듯해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