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도쿄올림픽 요넥스 배드민턴가방 한정판 벌써?

반응형


아직 도쿄올림픽 한참 멀었는데??

요넥스 한정판 배드민턴가방 출시예정




물론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지만, 올림픽이 연기가 되었다구 해서 요넥스재팬 쪽에서는 이미 계획되었던 출시 예정 용품들을 그대로 출시를 할듯 합니다.


하반기 배드민턴의류 유니폼도 그렇구요, 아스트록스 88S/D 99 뉴컬러 까지 더군다나 이제는 .. 가방까지 한정판으로 풀립니다,




솔직히 때깔이 좋군요.. 역시.. 물론 개인취향이겠지만.. 이쁩니다.. 거기다가 가격도 이쁩니다.. 소비자가격이 넘사벽수준.. 사실 예전부터 일명 JP 일본 내수용 용품들은 가격이 워낙 사악했습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 그나마 좀 저렴한 모델들이 조금은 철지난 배드민턴신발정도가 JP 치곤 저렴했죠





요넥스 도쿄올림픽 기념 한정판 배드민턴가방은 2020년6월말 7월초 출시예정입니다. 3가지 모델이구요, 백팩 사각가방 배드민턴가방 저걸 뭐라구 표현해야 될지 애매모호 하군요,, 제가 사각가방 이후로 매본적이 워낙에 오래되서..





전 개인적으로 사각가방이 좋더라구요, 차에 넣구 다니다보니 그런듯 합니다. 다만 디자인이 좋은거에 비해서 하얀색이라는게 조금은 때타기 좋을듯 해서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소비자가격만 택스제외하고 14000엔 이라는 백팩.. 솔직히 너무 비싼거 아닙니까.. 물론 살사람은 알아서 사겠지만 말이죠,, 




이렇게 3가지모델 4가지 구성입니다.


백팩용

사각가방용

배드민턴가방 6단용

배드민턴가방 9단용


6단/9단은 배드민턴라켓이 들어가는 갯수를 뜻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가방 내부도 당연히 더 크겟죠?


그리고 JP 와 흔히 EX 모델과는 얼핏보면 같아보이지만, 디자인적인 면과 소재적인 면에서 다르기 때문에, 이걸 잘 사야 한다라는 문제가 있죠, 처음부터 EX 모델과 JP 모델이 동일한 제품 이라면 상관없지만 말이죠,


특히 타오바오 쪽에서 이미 예약주문을 받고 있는데요, 이 제품들 모델명이 EX 입니다. 업자쪽 말로는 CH 요넥스차이나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구 하니깐.. 믿음이 일단 가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코로나19 때문에 도쿄올림픽이 내년 2021년으로 미뤄졌음에도 불구하고, 요넥스 라는 회사에서는 계획했던 대로 용품들이 쭈욱 출시될듯 합니다..


그러면 9월 혹은 10월에 또 새로운 배드민턴라켓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 아스트록스 100ZZ 가 풀린지 오래된것에 비하면 전세계적으로 물량 확보가 수월하지 않아서 가격대가 높은편이거든요.. ( 세계적이라기보다는 아시아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