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ATP WTA 테니스대회 연기 소식 언제 다시 열릴까

반응형


2020 ATP WTA 테니스대회 ,

연기 및 대회소식




최근 잉글랜드 축구 쪽에서는 1~4부 리그는 제외한 그 이하 리그는 이번시즌 전체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골프 등도 마찬가지구요 아무래도 4월은 전세계 스포츠가 중단할 전망이며,


현재 유럽/미국 에서도 아직 정점을 찍지 않았기 때문에 제 생각으로도 5월 말은 되어야 스포츠계가 움직이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테니스는 과연 어떨지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소식을 통해로 알려드릴까 합니다.




TENNIS AT HOME 현재 테니스계에도 집에서 머물러 주세요 라는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즉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주셔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 동참합시다.. 아무튼 ATP 남자 테니스대회 먼저 봐볼까요.




ATP 는 5월24일에 열릴 예정이였던,, 프랑스 파리 롤랑가로드 그랜드슬램 메이저대회사 취소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해버렸내요.. 완전 취소일지 연기일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상황을 봐서는 완전 취소가 맞을듯 합니다.


그리고 2020년 6월6일에 열리는 ATP250 독일에서 열리는 메르치데스컵 부터 시작될 전망입니다.




한동안 제가 관심을 가지지 않고 보던 ,, WTA 여자테니스대회가 랭킹이 베티 선수로 바뀌었내요. 사실 제가 한참 볼떄 이름도 가물가물한 한국 테니스오픈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젊은 선수가 주가를 올리고 있었는데요.


역시나 한대회 우승이후로는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지 못하더니.. 결국 그때 당시에 비슷비슷했던 베티 선수가 어느새 실력이 일취월장해져서 랭킹1위까지 올라와있는듯 합니다.


물론 이 부분은 제 관점에서 쓰는 내용이구요, 그리고 할렙 선수도 참 오랫동안 랭킹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WTA 도 마찬가지로 6월5일에 열리는 중국 선전오픈 부터 시작을 한다고 하내요... 중국 이라니 조금 말리고 싶은데,, 물론 현재 상황에서는 중국이 나름 안전(?)하다고 홍보를 하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2020 ATP 6월6일 독일에서 열리는 대회

2020 WTA 6월5일 중국에서 열리는 대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