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오스트리아 비엔나오픈 남자테니스대회 준결승 결승전 대진표 중계

반응형

 

오스트리아 빈 일명 비엔나오픈 남자테니스대회 이변이 속출한 가운데 준결승 결승전 대진표 및 중계 정보 안내입니다.

 

 

 

누구나 예상할법한 결승전이 이상해져버렸습니다. 조코비치와 도미니크팀 선수의 탈락으로 인해서 이제 준결승에 올라온 선수중에는 그나마 랭킹8위에 러시아 선수 안드레이 루블레프 선수가 가장 우승자로는 유력해보입니다.

 

조코비치 선수는 준준결승에서 세계랭킹 44위인 선수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물론 스포츠라는게 늘 이변이 많은거기 때문에 .. 그래도 이변은 이변입니다.

 

 

 

다만, 라파엘나달 선수가 프랑스오픈 이전대회에서 결승전에 오르지 않고 지기도 했는데요 이게 파리 마스터즈를 대비한 어느정도 빠르게 패배함으로써 체력안배 차원일수도 있다라는 점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제 예상입니다.

 

 

 

조코비치를 이기고 준결승에 올라온 랭킹42위 sonego 그리고 랭킹33위 enans 준결승을 치루게되었습니다.

 

 

 

다른 쪽에서는 랭킹11위 anderson 그리고 랭킹8위 루블레프 아무래도 랭킹이 높은 루블레프 선수가 결승까지 가서 우승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됩니다만.

 

2세트만 이기면 되는 경기이다보니 초반에 멘탈을 부여잡지 못하면 단숨에 경기가 끝나버릴수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비엔나오픈 남자테니스대회는 국내에서는 생중계 시청이 어려울듯 하구요,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맨 마지막 사이트를 통해서 밤시간에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