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파리 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중계 시청 시간 안내

반응형

 

ATP 2020 파리 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중계시청 시간 안내 롤렉스 파리 마스터즈 생중계 시간은 언제일까요

 

 

 

멋진 사진들이 참으로 많아서 파리마스터즈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 벌써 1라운드가 진행이되었고 현재 2라운드가 실시간으로 진행중입니다.

 

아무래도 유럽권이라구 할수 있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고 있는데 ATP 1000 포인트 파리마스터즈 인데요, 다만 이전 경기가 열렸던 빈에서 충격적인 테러 사건으로 다소 침체된 분위기로 경기가 진행되는점이 많이 아쉽습니다.

 

 

 

어찌되었건 노박조코비치 선수는 파리마스터즈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고 디펜딩챔피언이지만 이번 2020 롤렉스 파리마스터즈대회에서는 출전을 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그로써 단 한차례도 우승자란 수식어가 없는 이 대회에서 라파엘 나달 선수가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부활을 꿈꾸는 늘 꿈꾸지만.. 그렇지만은 않은 바브린카도 열심히 대회출전을 하구 있구요, 아직 빅3에 벽을 그랜드슬램 메이저대회에서는 번번히 넘어진 즈베레프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한국 과 파리의 시차는 대략적으로 8시간 차이 이기 때문에, 현재까지는 보통 파리시간으로 오전11시부터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한국시간으로는 오후7시부터 대회가 치뤄진다구 보심될듯 합니다.

 

 

 

11월3일 한국시간으로 오후7시에 열리는 경기중에는 바브린카의 경기가 있는데요 ,, 물론 모든 경기를 생중계해주지는 않기 때문에 바브린카 경기를 볼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라파엘나달 선수라던지 즈베레프 선수의 경기같은 경우에는 그래서 생중계를 해주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는바는 있습니다.

 

www.atptour.com/en/scores/current/paris/352/daily-schedule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그날그날의 경기스케쥴을 확인하실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포스팅을 준비하는 시간대에서는 이미 바브린카 경기를 해외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했었습니다. 지금은 밤11시 가까이 되었기에 첫경기는 끝이났을것 같고 두번째 경기가 치뤄지고 있을듯 합니다.

 

위에 올려드린 스케쥴표을 토대로 2020 파리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중계시간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맨 마지막을 이용하시면 로그인 절차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