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ATP 파이널스 중계 남자테니스대회 올해 마지막 최종대회

반응형

2020 ATP 파이널스 중계 남자테니스대회 NITTO ATP 파이널스 남자테니스대회 생중계를 국내 방송사 KBS N 스포츠에서 방송해줄 예정이라구 합니다.

 

 

 

2020 ATP 파이널스 남자테니스대회 ,

중계 방송 정보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ATP FINALS 대회가 드디어 15일 일요일 밤 11시부터 첫경기를 시작으로 대단원에 막을 올립니다. 올해는 참 어떤 스포츠던 간에 힘든 하루하루 였을텐데요,

 

그래도 재개이후에 메이저대회 2개를 비롯해서 ATP 파이널스 대회까지 열리고 이걸 시청할수 있음에 테니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다행이라구 판단됩니다.

 

 

 

확실히 예전과 다르게 이제 슬슬 세대교체가 되어가는 남자테니스 인듯 한데요, 몇년전만하더라도 이름을 많이 올리던 일본에 니시코리 선수 그리고 로저페더러 선수가 이번 파이널스 에서는 출전을 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노박조코비치 선수를 비롯해서 라파엘나달 그리고 그 뒤를 추격중인 도미니크팀 즈베레프 선수 가 있습니다. 다만 한때 즈베레프 선수를 이겨서 환호를 느꼈던 정현 선수는 아직도 회복하지 못한 부분이 아쉽습니다.

 

 

 

이번 2020 NITTO ATP 파이널스 대회에서는 총 8명의 선수가 4명씩 조를 이루어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한선수당 3게임을 치루게됩니다.

 

한팀은 일본 팀 그리고 한팀은 런던팀으로 나뉘어져 경기를 치루게되는데요, 랭킹상 1위와 2위로 나뉘어지는 노박조코비치와 라파엘나달 선수는 따로 조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2020 ATP 파이널스 국내 생중계 방송사

 

KBS N 스포츠에서 15일 밤 11시부터 생중계예정인데 아쉬운건 TV시청만으로 볼수 있다라는점입니다. SPOTV 처럼 토트넘 경기를 무료로 볼수 있지만 텔레비전만시청만으로 해야된다는점이 아쉬운데요

 

 

 

어쩔수 없이 모바일 혹은 인터넷중계로 보고싶다면 위 곳을 이용하는 방법 밖에 없을듯해서 다소 아쉽습니다. 물론 ATP테니스 TV 결제를 한 분들에게는 예외겠지만요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마지막 방법을 통해서 볼수가 있으십니다.

 

 

 

15일 밤11시 첫경기는 차세대 흙신 도미니크팀 vs 치치파스 디펜딩챔피언입니다. 메이저대회가 아니기에 2세트 단타 승부입니다. 아무래도 이럴 경우에는 전적으로 승률이 더 높은 선수가 이기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리고 16일 월요일 새벽5시에 열리는 두번째 경기 라파엘나달 vs 류블레프 경기입니다. 나달이 하드코트에서는 힘을 못쓰긴해서 어떨지 경기를 직접 지켜봐야 알듯하기도 하죠, 파리마스터스에서도 승리가 한차례도 없는게..

 

 

 

올해 2020 ATP 테니스대회 마지막 대회 ATP 파이널스 내년 1월에는 물론 정상적으로 대회가 치뤄지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2020년도 보다는 대회가 많이 치뤄지길 간절히 간절히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