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롤렉스 파리 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대진표

반응형

 

2020 롤렉스 파리 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대진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우승이 없는 라파엘나달에 출전이 유력하며 파리 마스터즈 는 현지시간으로 11월2일부터 열립니다.

 

 

 

어찌보면 라파엘나달에게 최고의 대진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예상이됩니다. 이유는 노박 조코비치 선수와 도미니크팀 선수가 출전을 하지 못한다구 합니다.

 

도미니크팀 선수는 부상이 확실하며 조코비치 선수에 대한 정보는 제가 얻지 못했지만 아무래도 부상이 유력해보입니다.

 

 

 

다만 즈베레프 선수가 출전을하기에 하드코트에서 그렇게까지 극강에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하는 라파엘 나달 선수이기에 무조건적인 우승후보로 보기엔 그래도 만만치 않은 선수들이 많이 출전을 합니다.

 

 

 

2020 ATP 마지막 남은 대회 일정 ,

 

11/2-11/8 있는 롤렉스파리마스터즈

11/15-11/22 있는 ATP 파이널스

 

그리고 나머지 대회들은 취소되었기에 2021년 새롭게 시작하는 한해에 테니스대회를 기대해보아야할듯 합니다.

 

 

 

롤렉스 파리 마스터즈 ATP 1000 포인트 대회는 하드코트이며 남자단식은 56명의 선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물론 빈자리도 많이 발생합니다.

 

총 상금은 390만유로입니다.

 

 

 

롤렉스 파리마스터즈 2020 시드 명단입니다. 라파엘 나달을 비롯해서 즈베레프 바브린카 치치파스 고삔 등 랭커들이 많이 출전을 합니다. 물론 조코비치 선수와 도미니크팀 선수가 빠진게 다소 아쉽긴 하지만,

 

 

 

아마도 파이널스 대회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됩니다,

 

 

 

허나 결승전에 가기전에 즈베레프 선수와 붙을 확률이 높아진 대진표가 우승이 힘들지도 모르겠다라는 판단이 서기도 합니다. 그랜드슬램 메이저대회가 아니기에 2세트를 먼저 따내면 게임은 끝이납니다.

 

 

치치파스가 톱시드상 맨 마지막 64번에 위치해있습니다. 즈베레프 선수또한 US오픈에서 우승을 못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는 꼭 우승을 하고 싶어할듯 합니다.

 

www.atptour.com/en/scores/current/paris/352/draws

그외 실시간 파리 마스터즈 대진표는 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