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ATP 파이널스 결승전 중계 시간

반응형

 

2020 NITTO ATP 파이널스 결승전 중계 시간 방송사 KBS N 스포츠에서 월요일 새벽 3시경 ATP 파이널스 생중계 방송을 할 예정이라구 합니다.

 

 

 

2020 NITTO ATP FINALS 

ATP 파이널스 결승전 중계

 

올해는 어찌되었건 코로나 이후 재개한 남자테니스대회 에서는 흙신 그리고 차세대 흙신 두명의 선수가 열일을 하는듯 합니다. 

 

US오픈 메이저대회에서는 차세대 흙신이라구 불린 도미니크팀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고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에서는 원조 흙신 라파엘 나달이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0년 ATP 최고에 선수를 가리는 ATP 파이널스 남자테니스대회에서는 조코비치 선수를 준결승전에서 꺽고 올라온 도미니크팀 선수와 라파엘 나달 선수를 꺽고 올라온 메드베데프 선수가 2020 ATP 최고의 선수 자리에 오르기 위해 한판 승부를 펼칩니다.

 

 

 

현재까지 상대전적을 본다면 , 도미니크팀 선수가 메드베데프 선수 상대로 3:1로 다소 우위에 있습니다. 또한 메드베데프 선수가 올해 24살 도미니크팀 선수가 올해27살이구요, 

 

메드베데프 선수가 같은날 치뤄진 준결승전에서 도미니크팀 선수보다 4시간 뒤에 경기를 치뤘다는점 이 포인트에서 약간의 변수가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도미니크팀 선수가 상대전적에서 우위이며, 준결승전도 먼저 치뤘기 때문에 다소 도미니크팀 선수의 우승이 점쳐집니다

 

 

 

2020 ATP 파이널스 결승전 중계 시간

KBS N 스포츠 무료중계시청 가능

 

11월23일 월요일 새벽 3:00 본경기 생중계 입니다. 다소 시간대가 늦은 새벽시간이라서 월요일에 출근을 해야하는 입장에서는 시청하기가 조금은 까다로울듯 합니다.

 

 

아무튼 TV시청은 KBS N 스포츠로에서 무료시청이 가능하구요, 그외에 모바일 혹은 인터넷으로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위 쪽 포스팅을 확인하시어 맨 아랫부분에 방법에 통해서 2020 ATP 파이널스 결승전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2016년 이후부터는 ATP 파이널스 2연속 우승자가 나오지 않고 또한 조코비치 선수와 페더러 선수의 우승이 없기 때문에 점점 춘추전국시대로 향하는 ATP 남자테니스대회입니다.

 

 

 

내년에도 과연 조코비치,나달,페더러 선수의 활약은 계속 이어질지와 그뒤를 천천히 쫓아오고 있는 도미니크팀 , 즈베레프 , 메드베데프 선수의 활약까지 풍성한 2021 ATP 대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