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중국 신발 사이즈 참고하세요 안타 리닝 농구화 및 배드민턴화

반응형

아직도 중국직구 하면 어렵게 다가오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사실 최근에 사태로 인해서 더욱 이러한 현상이 심해진듯 합니다. 물론 평소에도 직구를 하던 분들이라면 알리도 잘 이용하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중국신발 브랜드 구매할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전하는 포스팅이랍니다.





중국 신발 브랜드 안타(ANTA) 리닝(LINING) 

사이즈 참고하세요.

농구화 배드민턴화 구매전




개인이 직구를 하던 혹은 구매대행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를 하시던 결국에 가장 중요한게 신발 같은경우에는 사이즈 일겁니다. 사실 해외에서 구매할때도 이런 부분이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함께 쓰는 US,EUR 를 토대로 구매하시면 성공하실 확률이 상당히 높지요, 다만 중국은 예외... 역시나 어려운 중국..





신발 사이즈에 표준이라구 할수 있는 NIKE 


사실 한국에서 보편적으로 볼수 있는 사이즈가 전 세계적으로 공통적인 사이즈이지만, 각 나라별루 자기나라에 맞게 표현을 달리 표현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은 국내(한국) 보다 작게 표시를 하지요,



" 평소사이즈보다 -5 추천 합니다 "



중국구매대행 하는 쇼핑몰에서 안타 농구화 나 리닝 배드민턴화 상품페이지에 이런 문구를 보신 경우들이 많으실겁니다.




예시 :: 평소 국내사이즈 265 를 신는다 EUR 41


사실 국내 기준으로 265mm 신발을 신더라도 회사에 따라서 표시가 약간씩 다를수도 있어요 EUR/US 중에서도 0.5 표시간 표차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전 그래서 일부로 그냥 US/EUR 를 보지않고 CHN 중국 사이즈를 토대로 구매를 하지요,


다시 본론으로 국내 265 를 평소에 신는다는 가정하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리닝(LINING) 배드민턴화 국내기준 265를 구매할려면


CHN 기준으로 265면 US (8.5) EUR (42) 입니다. 하지만 이걸 다시 풀이하자면 국내 신발 사이즈 기준으로 270에 해당됩니다. 이래서 평소보다 -5 미리 적게 주문을 하라구 하죠,


국내사이즈 265 중국사이즈 260 과 동일하다.





안타(ANTA) 농구화 브랜드 국내기준 265를 구매할려면


마찬가지로 동일한 중국회사에 브랜드 이기 때문에, CHN 기준 260으로 구매를 합니다.


US 8.5

EUR 42

CHN 260

KR 265








최근에 구매한 안타 농구화 브랜드에 KT5 LOW 모델에 박스 모습인데요, 


CHN 245

KR 250 사이즈로 보심됩니다.





EUR 41이면 본래 한국에서는 265 사이즈 일겁니다.. 허나 중국사이즈 기준으로는 255 라구 하내요.. 헐?? 이정도로 중국은 표기가 자기들 맘대로라는 사실이죠..


즉, 그래서 오래동안 리닝 혹은 안타 중국회사에 브랜드 농구화 나 배드민턴화를 구매해온 제 입장에서는 중국사이즈에서 +5 하면 국내사이즈 라구 말씀을 드리곤 합니다.





사실 이번 포스팅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중국이라는 곳에서 해외직구를 해서 안타 혹은 리닝 브랜드에 속하는 농구화 라던지 배드민턴화를 살려면 US,EUR 이런걸 보는것보다.


그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이즈표에 있는 CHN 중국표기를 토대로 구매해서 국내사이즈에서 -5 해서 구매하시면 실패확률이 그나마 다소 줄어들거라구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어려운 나라입니다 중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