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이번년도 대회가 열릴수 있을까 배드민턴 BWF 월드투어 국제대회 또다시 9월로

반응형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 될듯 합니다. 본래는 8월에 미국오픈을 시작할 예정이였지만, 뭐 솔직히 미국? 문구를 보고 힘들긴 했습니다.. 일단 BWF 공식 홈페이지에서 또다시 9월로 대회 오픈을 연기했습니다.





기약없는 기다림 배드민턴 월드투어 국제대회




물론 국내에서는 이제 야구,축구,골프 등이 무관중으로 대회가 하나둘 진행되긴 하지만, 아직 테니스를 비롯해서 배드민턴 또한 실업리그도 무기한 연기중이라서 국제대회가 열릴수가 없는 확률입니다.





2020/05/22 현재상황으로는 BWF 공식홈페이지에서는 9월1일에 시작하는 대만 타이페이 오픈이 월드투어 슈퍼300 으로써 재개할 예정이라구 합니다. 사실 대만은 현재 상황이 좋은편이긴 하지만,


국제대회라는게 자국선수만으론 치룰수가 없기에.. 그만큼 까다로운 부분이 생기는걸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참 어려운듯 합니다.





그 다음순서대로 본다면, 대만오픈 - 한국오픈 - 중국오픈 - 일본오픈 순입니다. 현재 확진자 상황만 본다면 아시아권이 그나마 나은편이긴하죠





그리고 상반기에 치루지 못한 말레이시아 오픈을 비롯해서 슈퍼등급 높은 대회는 일단 새롭게 늦게라도 이번년도안에 대회를 치룰 예정이라구 하내요, 물론 이것또한 좀더 지켜봐야 하는 부분이라는게 아쉽내욤.


이렇게 된거 국내에서는 실업리그 라도 무관중으로 해줬음 하는 바램이 살짝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