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요넥스 배드민턴라켓 2020년도 출시 모델들

반응형


2020년도 요넥스 배드민턴라켓 출시 모델




3월과 9월 그리고 그 중간사이에 언제나 배드민턴라켓들을 출시하는 요넥스 입니다. 허나 2020년도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모든 해외국제대회가 정지된 상태에서


사실 저는 요넥스라는 회사에서 당분간 신제품을 출시하지는 않겠지? 했지만, 요넥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는 현 상황과 별개로 여겨지는듯 신제품들이 나오더라구요..


아무튼 2020년도 초반부터 현재까지 요넥스에서는 어떤 배드민턴라켓들이 나왔나 확인해보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뜬금없이 나와버린 아스트록스 00 입니다. 초경량 라켓으로써 사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하고 거의 파는 국가가 없을정도입니다. 사실 해외에서는 이런 초경량 모델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내구성 때문이죠, 아무래도 배드민턴이 가장 인기 있는 인도네시아 쪽 보통에 국민분들에 소득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내구성에 좀더 민감하지 않을까?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조금은 뜬금없이 아스트록스 100 ZZ 가 출시를 했죠, ZX 는 대만생산이니 패스하고 .. 아무튼 나름 제트 시리즈 임에도 불구하고, 다소 접근가능한 편한 스윙감이 있어서, 물론 전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요넥스 제트시리즈 라인업치고 조금은 편하게 나왔다라는 평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 중간 사이에 색상만 바꾼 모델들이 나오죠, 아스트록스 88S/D 2020년도 레드 색상으로 저는 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스트록스 99 까지 나옵니다.





자 여기까지 벌써 5가지가 새로나왔습니다. 기존모델에 색상을 바꿔치기 했던 어쨌든 일본 생산 제품들입니다.





그리고 9월에 또 예상을 벗어난.. 나노플레어800 LT 가 나옵니다.. 기존모델에 5U 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5U 라니 해외에서 싫어하겠습니다..역시나 한국시장 타켓일듯한 느낌..





그리고 이건 또 뭐야.. 나노플레어700 골드컬러가 또 하나 출시를 합니다.. 이것또한 한국을 제외하곤 인기가 엄청 없습니다.. 역시나 한국.. 한국시장에서 병행제품이 빠르고 싸게 풀리지 않는다면.. 승산이 있을듯 합니다.


물론 국제대회가 활발히 열려서 선수들이 들고 경기에 나서야 한다라는 전제하에요.. 이것으로 요넥스 2020년도 출시했던 출시할 배드민턴라켓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