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또다시 연기 2020 배드민턴국제대회 6월부터 재개 오스트레일리아 오픈

반응형


2020 배드민턴 국제대회 6월 재개 ,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오픈




이번년도는 모든 스포츠가 4월 에는 열리기가 거의 희박해 보이는군요, 사실 배드민턴 국제대회도 본래에는 5월에 열릴 예정이였으나, 이번 사태로 인해서 6월까지 미뤄졌습니다.


더군다나 2020 도쿄올림픽 까지 앞으로 최소 1년은 연기 되었다구 하니.. 어차피 BWF 에서도 급할건 없어보이고, 선수에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 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아무튼 6월에 재개되는 배드민턴 국제대회는 일단 아시안에서는 열리지 않고, 호주에서 열립니다. 정식 명칭은 오스트레일리아 배드민턴오픈 시드니 2020 이라구 합니다.




사실 아직 출전 선수도 나오지 않았을뿐더러, 현 기준에서 최소 2달은 넘게 남은 상황이라 앞으로도 또 연기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 대회는 월드투어슈퍼 300 임으로, 아마도 탑급에 선수들은 구지 무리해서 출전하지는 않을듯도 하구요, 이 다음대회가 태국 인도네시아 이기에, 태국부터 탑급이 달릴듯도 합니다.


그나저나 일본은 올림픽 때문에, 일본오픈도 뒤로 밀어버렸는데 이번년도는 정말.. 안풀리는군요.




마지막으로, 글을 마무리하기전에 일단 올림픽이 1년뒤로 미뤄지면서 변수가 많습니다.


아산/세티아완 내년이면 더 나이가 드니,, 아무래도 출전권을 따낼지 모르겠군요. 더군다나 한국에서는 서승재 선수가 올림픽 때문에 1년 국가대표 박탈을 미뤘는데.. 이렇게 되면 다시 박탈할건지도??


또한 BWF 에서는 그러면 올림픽 풀전가능 포인트를 또 어떻게 책정할건지도.. 아무튼 전세계 스포츠계가 이번년도는 머리가 엄청 아플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