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요넥스 2020 신상컬러 아스트록스 88S 88D 99 후기

반응형

출시한지는 일주일이 이미 훌쩍 넘었지만, 어차피 운동도 못하고 해서 이제서야 물건이 생겨서 급하게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실제로 보니.. 저는 별루 끌리지는 않더라구요.


오히려 화면에서 보이는 모습이 ( 인스타그램 이용대 ) 훨씬 갠찮아 보였다는




요넥스 배드민턴라켓 2020 뉴컬러 ,

아스트록스 88S

아스트록스 88D

아스트록스 99





일단 현재까지 인천은.... 공공실내체육시설은 6월8일에 오픈한다는 말이 있긴하지만, 현재 사태가 진정이 되지 않는다면 사실 언제 할지 모르겠습니다. 사설은 아주 .. 예약하기 조차 어려울정도로 잘되고 있는데 말이죠..


한탄하는 글로 시작을 해보는..





컬러만 바뀌었을뿐 , 허용텐션 이런건 다 같아요


그러니깐 딱 기존에 컬러감에 새롭게 변신을 했다구 보심됩니다. 다른 기술력이라던지 보완하는건 전혀 없습니다.. 나노레이800 레드색상도 출시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허용텐션이 1세대랑 같기 때문이죠,


즉, 요넥스는 모델이 하나 출시하면 컬러만 바뀌는 장사시스템으로 보통 2~4번은 우려먹기한답니다..





아스트록스99 , 1세대 오렌지 였죠, 2세대는 은퇴를 위한 리총웨이 한정판 녹색 그리고 3번째 짙은 블루? 다크블루 라구 해야되나..





아스트록스 88D 공격형이라구두 하죠, 인도네시아 기데온 선수를 비롯해서 한국에는 김소영 장예나 김기정 선수들이 주로 사용을 합니다.





아스트록스 88S 수비형이라구도 합니다. 인도네시아 남복 1위 수카물조를 비롯해서 한국에서는 이용대 가 사용을 하구요, 일본 여자복식 선수들도 많이 사용을 하죠.





헤드쪽 색 배합만보면 어느정도 그럭저럭 볼만한데, 물론 제 기준에서요.. 손잡이 쪽으로 갈수록 왠지 모르게 촌티가..... 사실 이건 분명히 도쿄올림픽을 위해서 출시계획을 미리잡구.. 생산이 이미 들어가서,,


내년까지 기달릴수도 없었을거라는 저에 판단.. 남자복식1위 수카물조/기데온 에게 남자단식 1위 모모타 에게 줄 라켓들이였죠..





요넥스 배드민턴라켓 신기하게도 1세대 구형이 인기가 더 많다?


물론 제 생각일지만, 라켓은 색상이 변하면서 점점 인기가 줄어드는감이 있는듯 합니다. 물론 1세대를 단종시켜버려서 못구하는 경우는 어쩔수 없지만, 아크세이버10 이라던지 1세대 최초 버전을 좋아하는 분들이 더 많죠, 그후에 나오는 하얀색이라던지 그런건 뭔가 느낌이 다르다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즉, 쉽게 색상 바꿨다구 아주 큰 차이가 있을수도 없겠지만, 그 약간에 미세한 차이가 본래 이용하던 라켓에 느낌을 달라지게 만들수도 있다라는 사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계속 동일한 모델만 팔면 소비자 입장에서도 식상하니깐, 2~3년마다 색상 바꿔서 출시하는것도 회사에서는 나쁘지는 않을듯 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