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빅터 브랜드 대표 배드민턴화 타이쯔잉 크라운 에디션 9200 신상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빅터 라는 대만 배드민턴 브랜드 회사에서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배드민턴화에 대한 정보 라구 보심될듯 하내요.




대표 스폰 선수 여자단식 1위 타이쯔잉 ,

크라운 에디션 배드민턴화





전 세계가 뒤숭숭하고 스포츠 업계가 무기한 중지된 가운데에서도 회사에서는 이익 창출을 위해서 꾸준하게 신제품을 어찌되었간 출시를 해야 하는 모양입니다.


빅터(VICTOR) 브랜드에서 대표하는 스폰 선수는 타이쯔잉 여자단삭1위 대만 선수 말고는 사실 없기도 합니다. 이 선수가 입는 모델들은 "크라운에디션" 이라는 별칭을 붙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번 2020년 5월쯤에 새로운 배드민턴화 P9200 화이트 버전이 출시를 했습니다.





빅터 대표 배드민턴화 P9200


사실 이 모델은 꽤나 오랜기간 사랑을 받고 또한 오랜기간 생산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이 모델을 신고 국제대회에 나오기까지도 했으니깐, 최소 4년이상 된 모델이라구 보심될듯 하내요.


최근에 요넥스에서도 마찬가지로 가장 인기좋은 65 모델이 2탄이 나오기도 했지요, 그것과 비슷한 맥락에서 빅터에서는 대표적으로 P9200 라인업을 계속해서 생상하는듯 합니다.


다만 현재는 타이쯔잉 크라운에디션 말고는 딱히 추가적으로 생산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크라운에디션 배드민턴화 1탄 퍼플


저또한 몇번 신기도 했엇는데, 디자인면과 색상면에서 조화가 아주 훌륭했다구 판단됩니다. 사실 이제 브랜드 별루 크게 기술력 차이는 없고 자신에 발볼과 복숭아뼈쪽을 얼마나 카바해주는걸 원하느냐에 따라서


일명 호불호가 갈릴거라구 판단됩니다. 하지만 다음으로 나온 색상은..





음 물론 개인마다 추구하는 색은 틀리겠지만, 일반적으로 내 눈에 이쁘면 남에 눈에도 이쁘고.. 하지만 제 눈에 2탄에 색감은 그닥 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반응이 썩 좋지 못한걸로 나왔어요.. 


또한 이때 하필 타이쯔잉 선수가 약간 슬럼프가 오기도 했지요,





그리고 2020년 화이트/블루 조합으로 나왔습니다. 아직 타이쯔잉 선수가 배드민턴라켓도 트러스터 팔콘 크루 화이트 버전을 들고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색상 조합을 맞춰서 이렇게 출시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내요.



이번년도에 2가지 모델을 출시했죠, 색상만 바꾸었던 어쨋든 , 9500 과 9200 과연 이번년도 얼마나 팔릴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