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배드민턴

2020 전영오픈 배드민턴대회 준결승,결승전 대진표 및 생중계링크

반응형


2020 배드민턴 전영오픈 준결승 결승전 ,

대진표 및 생중계링크





역시 현재도 믿을만한 종목은 여자복식 밖에 없는듯 합니다. 그리고 제가 예상했던 바대로 어느정도 순조롭게 흘러가는듯 하내요, 다만 어떻게 보면 한국에서도 두각을 보이는 조가.


이소희/신승찬 그리고 김소영/공희용 조말군 없지요, 물론 정경은/백하나 장예나/김혜린 조가 있긴하지만, 몇년안에 정경은/장예나 선수는 은퇴할 가능성이 높기에.


과연 백하나 그리고 김혜린 선수를 누구와 파트너를 삼을지도 고민해봐야할 문제일듯 합니다. 


사실 백하나 선수는 아직 어리기에 좀더 창창하다고 할수 있고, 김혜린 선수는 국가대표 로 활약을 한지가 몇년되지 않기 때문에 탑급까지 찍을수 있을지는 파트너와 시너지를 봐야 할듯 합니다.




우승까진 사실 바라지도 않았지만, 배드민턴에 꽃은 남자복식인데 .. 한국은 일치감치 모든 선수들이 탈락을 했습니다. 이용대/김기정 조도 마찬가지구요, 이제 다음주에 열리는 스위스오픈을 기대해봐야할듯 합니다.


아무래도 그 대회는 지금처럼 빡신 대진은 아닐듯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죠.




이번 대회는 재미난 일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드디어 일본에 노조미 오쿠하라 선수가.. 신두 선수에게 복수전에서 성공을 했습니다. 몇달전 대회에서 조금은 굴욕적인 패배를 당하면서.. 눈물을 흘리기 까지 했죠?


물론 배드민턴 국제대회를 좋아하는 분 아니라면 전혀 모를일일지도 모르지만요,, 물론 그때 신두 선수가 우승하면서 코치도 한국 여자분이였는데요.. 이름이 기억나질 않내요..


추후에 인터뷰에서 그당시 여자코치님이 신두선수에게 좀 실망했다는 인터뷰도 했습니다. 지금은 신두 선수 코치를 하지 않는걸로 기억하구요.. 아무튼 그때부터 영 .. 신두선수가 저는 좋아 보이지 않아서 제가 다 꼬시내요..;




남자복식은 여전히 인도네시아에 기데온/수카물조가 우승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사실 물론 수카물조가 뛰어난것도 있지만. 남복 선수중에서 뭔가 번뜩이는 면을 보이는 팀들이 나오질 않는것두 문제인듯 합니다.


아산/세티아완 조가 랭킹2위 라는게 알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 조가 못하다는건 아니지만 나이대가 30대 중반이니 말이죠..





8강전 상황을 보면, 혼복 서승재/채유정 선수는 이겼구요. 이소희/신승찬 조도 이겼고 , 이제 후쿠시마/히로타 대 김소영/공희용 조가 금요일 새벽 5시경부터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제가 현재 포스팅을 쓰는 시점에 경기가 치뤄지니.. 이걸 보시는분들은 이미 결과를 알고 계시겠내요.




전영오픈 준결승/결승전 대진표 및 생중계



아무래도 유튜브 채널로 가시는것보다 배드민턴타임즈에서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동해서 보시는게 더 편하실듯 해서, 그쪽으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이번대회 이변이 많은데요, 혼합복식에 철웅성 셰계랭킹 1위 중국에 젱시웨이/황야충 조는 2회전에서 랭커 아닌 조에게 패배를 맞이하면서,, 왠지 모르게 위축이 된 모습을 보여준듯 합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현재 시선이 중국에게 곱지 않아서 이부분도 어느정도 작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만약에 혼합복식에서 서승재/채유정 조가 결승전에 간다면. 인도네시아에 조르단/옥타.. 이름도 어려운 조와 우승 경쟁을 벌일지도 모를듯 하구요.


여자복식은 이소희/신승찬 대 김소영/공희용 결승전을 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토요일/일요일 즐거운 배드민턴 전영오픈 대회 시청을 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반응형